축알못
오늘 방문자
1,666
어제 방문자
11,531
최대 방문자
11,531
전체 방문자
149,879
전체 회원수
594
전체 게시물
4,090
전체 댓글수
11,860
KBO NPB

10월11일 14:00 닛폰햄 오릭스 NPB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관리자
2025.10.11 추천 0 조회수 48 댓글 1

실시간 스포츠중계,스포츠분석은 축알못에서 확인하세요

 

 

닛폰햄 파이터스는 이토 히로미 카드로 기선 제압에 나선다. 4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8이닝 3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이토는 현재 팀에서 가장 믿을수 있는 카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금년 오릭스 상대로 단 1경기를 제외하면 가히 압도적인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그 1경기가 홈 경기였다는 점이 불온한 변수가 될수는 있다. 시즌 막판 득점력이 아쉬움을 드러냈던 닛폰햄의 타선은 홈런포가 작년만 못하다는게 가장 큰 문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홈 경기의 기복이 상당히 심한 편인데 프란밀 레예스와 키요미야 코타로의 활약이 중요할 것이다. 전 투수의 승리조화를 꿈꾸는 불펜은 오히려 확실한 투수가 없다는게 문제가 될수 있다.

 

 

오릭스 버팔로스는 야마시타 슌페이타를 내세워 기적을 노린다. 5일 라쿠텐과 홈 경기에서 2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야마시타는 등판 타이밍을 생각한다면 조금 애매한 편. 일단 페이스는 확실히 올라왔는데 원정에서 더 강한 투수라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시즌 막판 공격력의 기복을 심하게 보여준 타선은 원정 타격 문제가 심히 도마위에 오른 상황. 이 팀의 타격은 농담이 아니라 정말로 기대가 어려운게 현실이다. 마차도가 흔들리는 불펜은 이와사키 쇼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시즌의 절반 이상을 1위로 보내다가 막판에 미끄러져버린 닛폰햄 입장에선 이번 퍼스트 스테이지에서 질수 없다는 마음 가짐이 강할듯. 이토는 낮 경기 한정으로 S급 투수인지라 호투를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관건은 역시 야마시타의 투구. 아무래도 2이닝 투구 후 5일 휴식후 등판이라는건 루틴 문제가 터질 가능성이 높고 긴 이닝을 소화하기도 어렵다. 그리고 오릭스의 불펜은 솔지깋 언제 흔들려도 이상하지 않다. 투수력에서 앞선 닛폰햄 파이터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닛폰햄 승리 

승1패 : 1 

핸디 : 오릭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댓글 1


감사합니다~
2시간전
답글 추천 0

스포츠분석

전체 K리그 J리그 해외축구 KBO NPB 농구 배구 MLB NBA
1 2 3 4 5
분석 추천픽 적중내역 중계TV 채팅방 이벤트 제휴업체

실시간채팅 접속중...